반응형
Salvation Army: Fretex Catwalk Stunt
노르웨이에 Fretex 라는 중고의류 구세군 BTL 프로모션.
영상의 내용은 이렇다.
지하철 출구에 양 옆에 갤러리같은 사람들을 의자에 앉혀놓고, 출구 위쪽에는 DJ가 있다.
지하철 승객이 밖으로 빠져나오는 순간. 사람들은 박수를 쳐주고, 노래가 나온다. 순간 그들은 런웨이의 주인공이 된다.
승객들은 당황하지만, 이내 곧 자연스럽게 캣워크를 한다.
런웨이가 막바지에 다다르면, '우리의 모델이 되어서 감사합니다'라는 브로셔와 쇼핑백을 준다.
이는 당신이 지금 입고 있는 옷도 소중한 가치가 있는 옷이다 라는 의미를 내포한다.
반응형
'애증의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National Geographic Channel _ Live curious (0) | 2011.07.07 |
---|---|
덴마크 버스의 행복 캠페인 - Bedrebustur (0) | 2011.07.07 |
코카콜라 125주년 기념 프로모션 (0) | 2011.06.09 |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IMC - Inter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2) | 2011.05.25 |
freddo(쁘레또)의 Mourning(애도) 아이스크림 광고ㅎㅎ (0) | 2011.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