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의 요양소

최고의 유튜브 동영상 광고! NSFW, A hunter shoots a bear! 본문

애증의 광고

최고의 유튜브 동영상 광고! NSFW, A hunter shoots a bear!

온화수 2011. 11. 20. 01:40

제목은 'NSFW, A hunter shoots a bear!' NSFW? Not Safe For Work. 즉 회사에서 사장님 보는데서 열지말 것!
산에서 캠핑하던 한 사람이 곰이 나타난 것을 발견하고, 이 곰을 쏠 것인가 말 것 인가를 고민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위의 동영상을 재생하면 마지막 쯤에,
'
'
'

곰을 쏠 것인지, 말 것인지 선택하는 배너가 뜬다. (사실 두가지 다 같은 URL로 이동된다.)


위 주소로 이동하면 자동으로 동영상이 재생이 된다. 동영상 진행 중에 갑자기 손이 영상 밖으로 튀어나와서 수정 테이프를 들더니,



위에 달린 동영상 제목 글씨를 지워버린다
.알고보니 수정 테이프 생산업체인 Tipp-Ex의 광고였다. 재미있는 것은, 그 다음이다. 이렇게 수정테이프로 지워진 제목에, 여러가지 단어를 입력하면, 그에 따라 바뀐 동영상이 나온다.



장난기가 발동해서 kiss를 입력해봤는데.. 가관이다..ㅋㅋㅋ (kiss랑 love랑 행동이 같다.)
그 외에도 내가 쳐 본 것이 eat, kill, can, have, look, go, fight인데 서로 다른 영상을 볼 수 있다. 제품명 tipp-ex도 적으면 뭔가 나타난다. 다른 단어들도 무궁무진하니.. 얼마나 많을지는 모르겠다. 저런 동영상 기법이 어떻게 가능한지에 대해 알아보니, 전면 플래쉬 페이지로 유튜브 디자인을 담은 것이란다. 유튜브 안 되는 것이 없네^^;

funny를 입력하면 곰과 즐겁게(?) 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