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의 요양소

고려대 병원 안암역 앞 유가네 닭갈비 고대점. 흠... 본문

일상의 철학

고려대 병원 안암역 앞 유가네 닭갈비 고대점. 흠...

온화수 2012. 4. 8. 01:58

 

 

 

메뉴판이에요. 닭갈비 세트 A세트를 시켰어요.

 

 

 

 

소주는 세트 메뉴 외에 시킨 것이에요. 2인분인데 생각보다 양이 적은 것 같아요.

 

 

다 볶은 후의 모습이에요. 너무 적어요.  

그래서 저희는 라면 사리를 추가했어요. 저 한 쪽에 치워진 닭갈비는 세점 먹은 거에요.

맛은 괜찮았어요. 

 반찬은 따로 안 가져다 주시고 셀프에요. 다 무에요.

위 3개 사진이 모든 반찬이에요. 마지막은 우동 국물이에요. 솔직히 우동 국물이라고 하기 미안해요.

 

 

 

 

닭갈비 세트 A 세트에 포함된 볶음밥 2인분이에요. 이것도 조금 적다고 생각했어요.

맛은 무난했어요. 저는 사람들이 어느정도 있어서 놀랐어요.

상권은 상당히 좋은 것 같아요. 근데 솔직히 다시 가기엔 망설여지는 곳이에요.

 

총 우리가 먹은 가격은

닭갈비 A세트 17500원 + 라면사리 추가 1500원 + 소주 3500원 = 22500원.

 

 

사장님으로 보이시는 분의 서비스 마인드는 괜찮았어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가격대비 양이 너무 아쉬웠네요. ㅠㅠ..

궁금하시면 한 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