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의 요양소

싸고 좋은 타거스 TSS262EU 7인치 태블릿 파우치! 본문

일상의 철학

싸고 좋은 타거스 TSS262EU 7인치 태블릿 파우치!

온화수 2014. 12. 29. 21:08

타거스 TARGUS TSS262EU 7인치 태블릿 파우치, 미모패드 파우치, 저렴한 파우치, 7인치 파우치 추천

 

이번에 새로 출시된 독서용 태블릿 미모패드7을 샀어요. 출시된지 얼마 안돼서 아직 케이스 상품 자체도 나오질 않았어요. 그래서 대안 가능한 7인치 파우치를 샀습니다.

 

만 원 초반대로 구입할 수 있어서 샀는데, 괜찮네요. 푹신푹신하고 제품 보호가 잘 될 것 같아요. 싸고 좋아요.

 

 

 

스크래치 보호, 충돌 보호, 방수가 된대요.

 

 

 

원본 사진은 너무 흐리고, 그래서 보정을 했더니 먼지가 너무 돋보이네요. 이 정도까지 티 나게 묻지는 않아요. ㅎㅎ

 

 

 

꽉 끼는 느낌이지만, 신축성이 있어 늘어나긴 해요.

 

 

밥 먹고 커피 사먹는 돈 정도면 사요. ㅎㅎ 리뷰라 하기엔 민망하네요. 그냥 인증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