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의 요양소

미국의 흔한 맥주잔 광고(다스 비어 부츠), 아이폰으로 RC카를?, vat19 광고 본문

애증의 광고

미국의 흔한 맥주잔 광고(다스 비어 부츠), 아이폰으로 RC카를?, vat19 광고

온화수 2012. 12. 2. 11:47

Hand-blown Giant Glass Beer Boot

Hand-blown beer boot holds up to four beers.


세상에...매우 지나치게 신선하군요. 다스 비어 부츠라는 품명의 맥주잔 광고입니다. 엄청난 양이 들어간다는 게 장점이군요.



ZenWheels R/C Microcar for iPhone, iPod, and iPad

Remote-controlled miniature car for your iPhone, iPad, and iPod.


아이폰을 통해 RC카를 조종하고 RC카 충전은 USB로 할 수 있다니. 정말 갖고 싶네요. (...일단 아이폰부터...)



The Original Beard Hat

Knitted beanie with detachable, foldaway beard.


수염비니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미국의 흔한 맥주잔 광고'라는 제목의 '다스비어부츠' 영상을 보았다가 '이런 걸 왜 만들지?'라는 호기심에 출처를 찾기 시작했어요.
영상 마지막에 "뱃나인틴~~~다앗 컴!"이라며 jingle이 나오길래, 바로 접속해봤는데 신세계더라구요. 아이디어 상품 파는 사이트라 신기했는데 광고까지 재밌으니 한참을 빠져있었습니다.


혹시나 구입하실 의향 있으신 분들을 위해 링크 찾아봤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