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영혼의 요양소
[TED] 로리 서덜랜드: 광고쟁이의 인생 교훈 본문
광고는 상품 자체를 바꾸기보다는 상품에 대한 우리의 인식을 바꿈으로써 부가가치를 창조합니다. 서덜랜드는 이렇게 인식된 가치가 우리가 '진짜' 가치라고 인정하는 것들만큼이나 만족스러울 수 있다는 과감한 주장을 펼칩니다. 그가 내리는 결론은 우리가 인생을 바라보는 관점에 흥미로운 영향을 줄 것입니다.
'창의력 영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고인 박웅현에게 영감 받은 최근 강연 모음 (0) | 2013.11.28 |
---|---|
송호준 인공위성, 라디오스타에서 의외의 영감을 받다 (0) | 2013.09.26 |
[TED]사이먼시넥 SimonSinek, 위대한 리더들이 행동을 이끌어내는 법 (6) | 2013.05.01 |
박웅현 '책은 도끼다' 저자와의 대화 (2) | 2012.08.24 |
스티브잡스의 스탠포드 대학 연설 (2) | 2011.07.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