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의 요양소

포천맛집/송우리맛집/화요일 저녁에 찾은 놀부보쌈 포천송우리점 본문

일상의 철학

포천맛집/송우리맛집/화요일 저녁에 찾은 놀부보쌈 포천송우리점

온화수 2013. 3. 7. 13:07

이번 주인 지난 화요일 저녁, 친구들과 놀부보쌈 포천송우리점을 찾았다. 사실은 처음에 '지짐이'란 선술집에 먼저 갔었는데 진짜 먹을 게 없어서 4만원 가량 내고도 배가 고팠다. 지짐이 다신 안 걸거야.. ㅠㅠ... 고갈비 1만 1천원 짜리도 완전 조금하고 얇은 거 나온다.. 너무한 거 아니야?? ㅠㅠ.. 1만 7천원짜리 해물짬뽕탕인가.. 그건 그나마 먹을만하긴 했음.. 역시.. 우리는 밥집에서 먹어야 해..



치킨 먹을까 하다가 방황 중 놀부보쌈을 찾았다. 친구가 막국수 먹고 싶다고 처음부터 성화해서..

우리는 쟁반막국수 大자리, 흥부보쌈 小자리를 시켰다. 나 포함 남자 셋이서.



 

내부 모습이다. 저녁 11시까지 영업한다고 했다. 우리는 9시 조금 넘어서 갔었다.




기본 반찬이다. 저 국 맛은.. 음.. 기억도 잘 안 나는 초딩 시절 급식소에서 어린 나이엔 거부감 조금 느꼈던 국맛.. 지금은 아무렇지 않다.. 그냥 내 생각이다.. 맛없다는 건 아니다..^ ^;




막국수 大자리다. 존나 맛있다.




흥부보쌈 小!!! 

개인적으로 단 김치는 좋아하지 않는데, 저 김치는 무척이나 달다. 하지만 상추와 보쌈과 저 단 김치가 어우러지면 맛이 배가가 된다. 유일하게 단 김치를 맛있게 먹었다! ㅎㅎ




이 사진을 본 이상.. 오늘밤 쉽사리 잠자리에 들지 못할 거다. ㅎㅎ